Sabtu, 15 Februari 2014

[K-Lyrics] Taeyang - Wedding Dress with Indonesia Translate

Niga geuwa datugo
Ttaeron geu ttaeme ulgo
Himdeureo hal ttaemyeon nan huimangeul neukkigo
Amudo moreuge mam a-a-apeugo
Nijageun misomyeon tto damdamhaejigo

Niga hoksina nae maeumeul alge doelkkabwa
Arabeorimyeon uri meoreojige doelkkabwa
Nan sumeul jug yeo
Tto ipsureul kkaemureo
Jebal geureul tteona naege ogil

Baby jebal geuui soneul japjima
Cuz you should be my Lady
Oraen sigan gidaryeo on nal dorabwajwo

Noraega ullimyeon ije neoneun
Geuwa pyeongsaengeul hamkkehajyo
Oneuri oji ankireul geureoke na maeil bam gidohaenneunde

Nega ibeun wedding dress
Nega ibeun wedding dress
Nega ibeun wedding dress

Nae mameul mollajwotdeon
Nega neomu miwoseo
Gakkeumeun nega bulhaenghagil nan baraesseo
Imi nae nunmureun da ma ma mareugo
Beoreutcheoreom honja neoege malhago

Maeil bam geureoke buranhaetdeongeol bomyeon nan
Ireoke doelkkeoran geon aranneunjido molla
Nan nuneul gama
Kkeuchi eomneun kkumeul kkwo
Jebal geureul tteona naege ogil

Baby jebal geuui soneul japjima
Cuz you should be my Lady
Oraen sigan gidaryeo on nal dorabwajwo

Noraega ullimyeon ije neoneun
Geuwa pyeongsaengeul hamkkehajyo
Oneuri oji ankireul
Geureoke na maeil bam gidohaenneunde

Nega ibeun wedding dress
Nega ibeun wedding dress
Nega ibeun wedding dress

Budi geuwa haengbokhae
Neoreul ijeul su itge
Nae chorahaetdeon moseupdeureun da ijeojwo
Birok handonganeun
Na jugeul mankeum himi deulgetjiman no oh

Neomu oraen siganeul chakgak soge hollo babocheoreom saratjyo
Ajikdo nae geunyeoneun nal bogo sae hayake utgo inneunde

Nega ibeun wedding dress
Nega ibeun wedding dress
Nega ibeun wedding dress
Oh no!

[Indonesia Translate]

Aku berpendapat 
Kau akan menangis
Saat kau berjuang, aku hanya akan menjadi lebih kuat
Aku sakit hati di balik bayang-bayang
Wajahku cerah selama aku melihat senyumanmu

Aku khawatir mungkin kau melihat perasaanku 
Dan aku merasa takut jarak antara kita akan melebar 
Aku menahan napas 
Lalu menggigit bibirku
Aku berdoa semoga dia akan pergi dari sisinya


Sayang, jangan pegang tangan itu
Karena kau harus jadi wanitaku
Tolong lihat aku, aku sudah menunggu selama ini


Setelah musik berakhir,
Kau akan bersamanya selamanya
Aku berdoa dan berdoa agar hari ini tak akan datang 


Gaun pengantin yang kau pernah pakai
Gaun pengantin yang kau pernah pakai
Gaun pengantin yang kau pernah pakai

Kau yang tak pernah mengerti perasaanku
Karena itu, akhirnya aku membencimu
Lalu aku berharap musibah menimpamu
Tapi sekarang, mataku kering
Kucoba bicara denganmu tetapi aku sadar bahwa aku sendirian


Setiap malam, aku akan melihat kembali dan berpikir
Jika aku sudah tahu hasilnya
Lalu aku memejamkan mata
Aku bermimpi mimpi yang tak berujung 

Lalu aku berdoa semoga dia akan pergi dari sisinya.  

Sayang, jangan pegang tangan itu
Karena kau harus jadi wanitaku
Tolong lihat aku, aku sudah menunggu selama ini


Setelah musik berakhir,
Kau akan bersamanya selamanya
Aku berdoa dan berdoa agar hari ini tak akan datang 


Gaun pengantin yang kau pernah pakai
Gaun pengantin yang kau pernah pakai
Gaun pengantin yang kau pernah pakai

Dengan segala cara, berbahagialah dengannya
Jadi aku bisa terus berjalan
Tolong hapus aku dari hatimu
Meskipun aku mencoba sebisa mungkin tapi, tidak oh ~ 
 
 
 


Aku sudah hidup berbohong terlalu lama
Namun, dia akan melihatku dan tersenyum. 


Gaun pengantin yang kau pernah pakai
Gaun pengantin yang kau pernah pakai
Gaun pengantin yang kau pernah pakai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